‘西서울시대 대표브랜드’
대우건설,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분양
‘西서울시대 대표브랜드’
대우건설,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분양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1.07.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59㎡ 단일구성...총 812가구 공급
▲ 김포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조감도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기자] 대우건설이 친환경 생태지구 한강신도시의 핵심입지에서 ‘한강신도시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김포한강신도시 Aa-10블록에 들어서는 ‘한강신도시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15~21층 11개 동으로 총 812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의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한강신도시 생태환경지구와 문화교류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이미 기반시설이 다 갖춰진 장기지구와 인접해 있어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것이 특징.

단지 동쪽으로는 모담산이 위치해 자연녹지 조망이 가능하고 인근 조류생태공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남쪽으로는 단독주택지가 위치해 뛰어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강수로의 조망이 펼쳐진다.

서울~김포간 48번국도와 서울외곽순환도로 김포 IC를 통한 수도권 접근성이 높으며,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를 연결하는 김포한강로가 개통돼 서울로 이동하기가 훨씬 수월해진다.

일산대교를 이용해 일산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며, 향후 제2외곽순환고속국도가 계획돼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시청, 법원, 마트 등 편의시설이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인근에 고창초, 장기고, 김포고, 제일고 등 학군이 조성돼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한강신도시 푸르지오’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센서감지형 무선일괄제어시스템 등 그린프리미엄 상품을 적용한 최첨단 친환경 에너지 절약형 단지로 설계됐다.

기존의 표준주택과 대비해 40%의 냉·난방 에너지가 절감된다.

4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을 통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타입별 주방 및 거실, 침실의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인테리어 옵션 선택제를 적용해 침실 벽지, 붙박이장, 주방 상하부장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한강신도시 푸르지오는 3.3㎡당 평균 930만원으로 주변시세와 비교해서 낮은 수준으로 책정됐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하며, 2013년 6월 입주 예정이다. 문의 1577-8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