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행복 크리에이터’ 제3기 주부 모집
SK건설,‘행복 크리에이터’ 제3기 주부 모집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1.08.19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숨은 요구 발굴…상품개발 반영

[건설이코노미뉴스] 박기태 기자= “행복 아파트, 고객과 함께 짓겠습니다.”
SK건설은 18일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SK VIEW 고객자문단인 ‘행복 크리에이터(Creator)’ 제3기 주부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3기째를 맞은 행복 크리에이터는 고객들의 다양한 숨은 요구(Needs)를 발굴해 SK VIEW 아파트 상품개발에 반영하자는 취지로 개설·운영돼 왔다.

상품개발 아이디어가 풍부한 전업주부들로 매년 새롭게 구성돼 아파트상품 아이디어 발굴과 모니터링, 자문 및 홍보활동을 벌여왔다.

3기 행복 크리에이터는 오는 10월부터 9개월 동안 향후 SK VIEW 아파트에 반영될 상품 및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과 상품 모니터링 등 활동을 도맡게 된다. 동시에 SK VIEW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SK건설 고객자문단은 이미 다 지어진 아파트를 단순 모니터링하는 데서 벗어나 아파트 개발 초기 단계부터 상품·디자인 기획자와 토론해 아파트 상품을 실질적으로 개발해 나간다는 데 매력이 있다. 또 1,2기 선배들을 포함해 자문단이 참여한 프로젝트를 직접 홍보하는 재미를 찾을 수 있다.

SK건설 이태희 상품기획팀장은 “SK건설은 그룹 철학인 고객 행복을 위해 행복 크리에이터 및 고객들과 함께 편리하고 편안한 아파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