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공단ㆍ도로공사, 최고 수준 민원서비스 제공 '맞손'
철도공단ㆍ도로공사, 최고 수준 민원서비스 제공 '맞손'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9.03.30 2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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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범 공단처장 "국민에게 최고 수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건설이코노미뉴스]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김상균)은 한국도로공사(사장 이강래)와 상호교류·협력·소통을 바탕으로 양 기관의 민원업무처리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9일 철도공단 본사에서 ‘민원처리 실무 협의회’ 구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민원처리 실무 협의회’는 4월부터 ▲ 민원처리실태 교차 점검, ▲ 주요민원 현장 합동 출동, ▲공동 워크숍을 통한 개선과제 도출 ▲ 상호 전화모니터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철도와 도로를 건설하는 대규모 SOC(사회간접자본) 발주기관의 민원업무 교류를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양질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동범 철도공단 경영노무처장은 “협의회 활동을 통해 양 기관의 민원행정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국민에게 최고 수준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