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개발 '원흥 한일윈스타' 8일 홍보관 오픈
한일개발 '원흥 한일윈스타' 8일 홍보관 오픈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9.11.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 덕양구 원흥동 일대 지하1층~지상 14층, 총 312실 규모

 

[건설이코노미뉴스 최효연 기자] 한일개발㈜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705번지에 짓는 '원흥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의 홍보관을 오는 8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고양 원흥지구 첨단산업 중심자리에 들어서는 '원흥 한일윈스타'는 지하 1층, 지상 14층, 총 312실 규모로 조성된다. 공장(산업시설) 281실, 근린생활시설 31실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3.3㎡당 490만원대부터 공급될 예정이다.

'원흥 한일윈스타'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이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지하철 이용시 압구정까지 4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고양시와 서울을 연결하는 서오릉로와 백석신사간도로(원흥~신사구간)가 가깝고, 외곽순환도로, 공항고속도로, 강변북로 접근도 용이하다. 2023년 예정돼 있는 GTX-A노선과 고양선 경전철, 신분당선 연장 예정으로 강남뿐만 아니라 여의도, 용산 등의 주요 업무지구와의 접근성도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생활인프라 및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이케아, 롯데 아울렛, 스타필드가 위치해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3,300여명의 종사자가 근무 예정인 쿠팡 물류센터가 입주 예정이며, 이밖에 MBN 미디어센터, 삼송테크노밸리가 가깝다.

'원흥 한일윈스타'는 차별화된 최첨단 설계를 적용했다. 사업장 안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한 도어 투 도어 시스템과, 지하 1층과 2~6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됐다. 층고 5m, 전면 보도폭 6m의 화물차 출입 및 화물 적재 작업이 가능하다. 최대 2.5톤까지 적재 가능한 화물용 엘리베이터와 높은 하중 설계로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공장시설부터 섹션오피스까지 다양한 타입의 업무 공간으로 구성됐다. 지상 2층부터 14층 까지는 서비스 발코니도 무료로 제공된다.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옥상정원(7층)과 공용휴게실이 마련되며, 입주자들을 위한 공용 회의실 및 창고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뒤에 창릉천이 위치해 자연환경이 쾌적하며, 일부 호실에는 창릉천과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다. 법정대비 197%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원흥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는 건축법에 적용돼 청약 규제, 전매 제한 등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최대 80%까지 장기 대출이 가능하며,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 세제 감면 혜택도 적용된다.

'원흥 한일윈스타'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55번지에 마련됐다. 입주 예정일은 2021년 10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