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 개관
현대ENG,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 개관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04.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모종1지구 내 총 927가구 대단지 공급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석경투시도(출처: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석경투시도(출처:현대엔지니어링)

 

[건설이코노미뉴스] 현대엔지니어링은 16일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 내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신흥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산시 모종동 일대에 공급되는 브랜드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4㎡ 194가구 △84㎡ 622가구 △99㎡ 111가구로 구성된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미래가치가 높은 아산모종1지구에 공급되는 브랜드 대단지로 부동산 비규제지역인 데다 선호도 높은 4Bay 판상형 위주로 상품을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은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 사전 방문 예약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예약신청 고객 본인 외 동반 1인만 입장이 가능하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열화상 카메라, 전신소독기, 손세정제 등을 비치하며, 또한 견본주택 내 방역소독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클린 견본주택을 운영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40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