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산신항 3ㆍ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피아노 기증
부영그룹, '부산신항 3ㆍ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피아노 기증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08.13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신항3단지 전경(제공 부영그룹)
부산신항3단지 전경(제공 부영그룹)

 

[건설이코노미뉴스] 부영그룹이 오는 9월 개원예정인 '부산신항 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부산신항 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2개원에 디지털 피아노를 기증한다고 13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지금까지 부산신항 어린이집 2개원을 포함해 전국 ‘부영 사랑으로’ 단지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총 73대의 디지털 피아노를 지원했다. 

이번 디지털피아노 선물은 코로나19로 인해 특별활동에 제약을 받고 있는 원아들과 어린이집에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디지털 피아노를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유아의 정서발달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학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보다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단지 내 관리동에 위치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또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게 공정한 원장 선정하고,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