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KLPGA 2022 롯데오픈'서 고객 마케팅 행사 열어
롯데건설, 'KLPGA 2022 롯데오픈'서 고객 마케팅 행사 열어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2.06.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분양 정보, 스마트 기술 등 홍보
KLPGA 2022 롯데오픈 '롯데건설 부스'에서 관람객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KLPGA 2022 롯데오픈 '롯데건설 부스'에서 관람객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건설이코노미뉴스]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이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위에 설치된 홍보관에서 관람객들을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홍보부스에서 대형 드론, 네발 로봇 등 스마트 건설장비 등을 전시하고, 부스 내 VR 체험존에서 스마트TV와 VR을 활용해 아파트 내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홍보부스 이벤트존에서는 TV스크린을 통한 골프 비거리 측정 이벤트를 진행해 ▲홈스크린 골프 세트 ▲골프공 ▲골프장갑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골프에 낯선 관람객들도 전시장에 비치된 홍보물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골프공 마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건설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장인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서초 헌인마을 고급주택', '마곡 르웨스트 에이지VL'의 부동산 분양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오픈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첨단 스마트 건설장비를 소개하고 분양예정 사업장들을 알릴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며 롯데오픈 홍보부스 건립 배경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