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현대산업개발에 ‘상생경영 감사상’ 수여
전문건설공제조합, 현대산업개발에 ‘상생경영 감사상’ 수여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3.06.0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재 이사장, ”건설업계 동반성장에 큰 공헌”
7일 전문건설회관에서 열린 ‘상생경영 감사상’ 시상식에서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사진 오른쪽)이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전문건설공제조합)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은재, 이하 전문조합)이 전문건설업체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동반성장에 앞장서 온 HDC현대산업개발(대표이사 김회언, 이하 HDC현산)에 ‘상생경영 감사상’을 수여했다.

전문조합은 7일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에서 이은재 전문조합 이사장, 김회언 HDC현산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문조합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경영 감사상’ 시상식을 열고 상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은재 전문조합 이사장은 “유례없는 경기 침체, 원자잿값 폭등, 인건비 상승으로 건설업계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HDC현산은 협력사와의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으로 건설산업에 큰 공헌을 했기에 전문조합에서 상생경영 감사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회언 HDC현산 대표이사는 “HDC현산은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상호 존중을 통해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공정거래 문화를 확대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위해 우수협력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협력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