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수원‘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 9월 분양 예정
DL건설, 수원‘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 9월 분양 예정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3.09.0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전용면적 82㎡ 단일, 총 187실 공급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 투시도.(사진=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 투시도.(사진=DL건설)

 

[건설이코노미뉴스]DL건설은 이달(9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일원에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3개 동, 전용면적 82㎡ 총 187실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2㎡A 93실 △82㎡B 47실 △82㎡C 47실 등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이뤄진다.

특히 이 단지는 광교의 신중심에서 공급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는 게 DL건설 측이 설명이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삼성디지털시티와 영흥숲공원을 품고, 광교·용인 흥덕지구·영통의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선다. 삼성로와 인접해 있으며, 삼성디지털시티를 도보로 출퇴근할 수 있을 정도의 직주 근접성을 갖췄다. 단지 앞으로 축구장 약 70배 크기(50만여㎡) 규모로 조성된 영흥숲공원도 자리해 있어 입주민들은 집 앞에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다.

교통 환경 또한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단지는 생활권 내에 청명역(수인분당선), 광교중앙역(신분당선)이 있어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의 도로도 가까워 광역 이동도 수월하다. 특히 개발 예정 사업 중 하나인 인덕원동탄선이 개발될 경우, 단지는 해당 노선의 예정역인 원천역을 도보 이용 가능하다.

단지 생활권에 위치한 광교신도시는 수원컨벤션센터, 수원고등법원·검찰청 등이 있으며 경기도청, 경기도의회, 경기도교육청 등의 다양한 관공서도 있다. 여기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아울렛 광교점 등에 이르기까지 광교의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수원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원천점, 롯데마트 영통점, 아주대학교 병원, 수원체육문화센터 등이 들어서 있다. 단지 인근에는 영통·망포 학원가가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흥덕초, 흥덕고 등의 인근에 위치했다.

DL건설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수원의 강남이라 불리는 광교신도시 생활권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브랜드 오피스텔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다”며 “여기에 직주근접 여건을 갖췄고 인근 다양한 교통 호재도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위 기사는 DL건설측의 분양자료를 토대로 작성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