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포토]주택금융공사, 주택연금 출시 16주년 기념행사 개최
[e포토]주택금융공사, 주택연금 출시 16주년 기념행사 개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3.11.1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서울 글래드 여의도에서 주택연금 출시 16주년 기념 고객사은행사를 14일 개최했다. 최준우 주택금융공사 사장(왼쪽 세번째), 최불암 주택연금홍보대사(왼쪽 다섯번째), 주택연금 이용고객 및 관계자들이 주택연금 출시 16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제공 HF)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서울 글래드 여의도에서 주택연금 출시 16주년 기념 고객사은행사를 개최했다. 최준우 주택금융공사 사장(왼쪽 세번째), 최불암 주택연금홍보대사(왼쪽 다섯번째), 주택연금 이용고객 및 관계자들이 주택연금 출시 16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제공 HF)

 

[건설이코노미뉴스]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최준우)는 서울 글래드 여의도에서 주택연금 가입고객 및 명예홍보대사 100여명을 초청해 주택연금 출시 1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랜 기간 주택연금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널리 알린 우수 명예홍보대사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은 물론 점심 식사 후 음악 등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최준우 사장은 “주택연금 활성화에 힘써주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 자리를 통해 주택연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또 “공사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주택연금을 이용해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택연금은 2007년 출시이후 올해 9월까지 11만7314명이 가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