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의회25시]신현철 의원, ‘우리 만난 날’ 신곡 발표
[고양특례시의회25시]신현철 의원, ‘우리 만난 날’ 신곡 발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3.12.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시의회
고양시의회 신현철 시의원이 ‘우리 만난 날’ 신곡을 발표했다.(제공=고양시의회)

 

[건설이코노미뉴스]고양특례시의회 신현철 의원은 6일 ‘우리 만난 날’이라는 신곡을 발표하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을 공개했다. 

이 노래는 3년 전에 지인인 작곡자 권순혁이 작곡했고, 이번에 재녹음을 통해 발매하게 됐다. 이 노래의 가사는 신현철 의원이 아들을 생각하며 썼는데, 살면서 어려운 날이 오고, 힘든 날이 와도 함께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노래는 아들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는데, 부르다 보니 지금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녹록지 않은 시절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을 생각하게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기회가 주어진다면 의정 활동과 더불어 시민들께 노래를 통해서도 희망과 위로를 드리고, 행복을 나누고 싶다"는 소회를 밝혔다.

신 의원은 "현재는 고양시민을 위해 일하는 고양특례시의회의 시의원으로 최선을 다하며 살고 있다고 하면서 ”시민들과 만나고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뛰어다니고, 공무원들과 협업하면서 하루하루 땀 흘리며 사는 오늘이 더없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신현철 시의원의 ‘너를 만난 날’이라는 노래는 12월 6일에 멜론, 벅스, 애플뮤직 등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 등록돼 실시간 바로 듣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