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제조합, BUILD CLASSIC Vol.2 공연 선보여
건설공제조합, BUILD CLASSIC Vol.2 공연 선보여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3.12.0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12일, 건설회관서 두 번째 클래식 공연 ‘The Winter Gala’ 개최
자료=건설공제조합

[건설이코노미뉴스]  건설공제조합(이사장 박영빈, 조합)이 클래식 공연기획사 마스트미디어와 함께 준비한 ‘빌드 클래식’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이 드디어 막을 올린다.

공연은 오는 12월 12일 19시 30분에 건설회관 VISTA HALL(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11 건설회관 2층)에서 개최되며, 최정상급 뮤지컬배우인 최정원의 갈라 콘서트이다.

이번 갈라 콘서트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The Winner Takes It All’, ‘Dancing Queen’, '시카고'의 ‘All That Jazz’등 국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채로운 명곡들로 구성돼,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합은 지난해 박영빈 이사장 취임 이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자 인문학 공개 강좌, 문화예술 지원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조합 관계자는 “문화예술공연에 관심 있는 모든 이에게 국내 최정상급 공연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빌드 클래식’시리즈를 기획했다”라면서, “앞으로도 건설회관의 우수한 입지와 훌륭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그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다각적으로 이어갈 것이며, 특히 문화예술에 대한 지원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건설공제조합 <빌드 클래식> Vol.2 ‘The Winter Gala’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1544-1555)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