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영휘 CM협회장, ‘CMAA National Conference’ 참가
배영휘 CM협회장, ‘CMAA National Conference’ 참가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3.10.1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한국CM협회 배영휘 회장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Aria 호텔에서 개최되는 ‘2013 CMAA National Conference & Trade Show’ 참가한다.

이번 방문은 미국CM협회(CMAA)와의 협력강화 및 정보공유를 위해 마련됐다고 협회는 밝혔다.

National Conference & Trade Show는 미국CM협회(CMAA)주관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틀에 벗어난 생각과 해결책을 가진 각 분야 산업 전문가들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한 창조적인 생각을 획득해 혁신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한편, 궁극적으로는 CM업계의 최신동향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7일 환영식을 시작으로 28일 Steve Farber씨의 특별강연 ‘뛰어난 리더쉽’을 주제로 지도자가 되기 위한 고무적이고 탁월한 실용적 지식에 대해 발표한다.

29일에는 Anna Franz씨가 ‘훌륭한 팀은 어떻게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창조하는가’에 대한 특별강연을 한다.

이 외에도 건설분야 클레임 및 분쟁 동향, 건설기술전망, BIM은 왜 사용해야 하는가 등과 같은 30여개 이상의 교육 프로그램과 85개 업체의 전시 그리고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현장 방문도 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협회 운영지원실(☎070-7510-334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