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모델하우스 오픈
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모델하우스 오픈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3.11.1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 남양주의 타운하우스 ‘힐링수’가 지난 16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샘플하우스를 방문해 ‘힐링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힐링수’는 한국도시개발에서 시행하는 타운하우스로 전용 85㎡ 이하 부지의 경사를 효율적으로 설계, 20% 이하의 건폐율로 지어져 단지의 쾌적함을 더했으며, 총 4층 건물로 방 3개와 화장실 2개, 지하 주차장, 텃밭 및 야외테라스 3개로 구성돼 있다.
 
건물 내에는 드레스룸과 홈바·서재(선택) 등을 갖췄으며, 모든 가구가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친환경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텃밭을 비롯한 야외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독주택의 장점과 공동체 생활의 장점을 결합시킨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총 83가구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두 집이 붙어 있지만 엇갈리게 배치해 사생활 보호뿐만 아니라 층간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다.
 
‘힐링수’는 평내·호평역과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경춘고속도로, 46번 국도, 수석~호평 도시고속화도로뿐 아니라 지난 10월 개통하는 M버스(잠실~호평)를 통해 서울 및 대도시와의 접근성이 좋다.
 
아울러 천마산과 백봉산 등과 가까워 자연환경이 좋으며, 이마트, 호평체육문화센터,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과 가까워 문화생활을 누리기에 좋다.

‘힐링수’의 분양가는 4억 초반이며, 입주시기는 내년 7월 예정으로 세대별로 구조에 약간 차이가 있어 원하는 동호수를 선착순으로 지정할 수 있다.

한편 ‘힐링수’는 ‘2013년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타운하우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문의
 031-565-9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