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신개념의 '스카이패스' 카드 3종 출시
외환은행, 신개념의 '스카이패스' 카드 3종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3.12.2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온라인뉴스팀]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대한항공과 제휴를 통해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외환카드 고객에게 차별화된 마일리지 적립 및 공항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개념의 스카이패스 카드인 ‘외환 레전드원(LEGEND ONE)스카이패스’, ‘외환 레전드(LEGEND)스카이패스’, ’외환 플래티늄 스카이패스’ 카드 3종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스카이패스 카드는 1500원 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 적립 혜택 외, 고객별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에 걸쳐, 최대 4천마일~1만마일까지 보너스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세계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멤버십카드와 대한항공 동반자 왕복항공권, CGV씨네드쉐프 패키지 2인이용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 바우처도 선택할 수 있다.
 
우선 ‘외환 레전드원(LEGEND ONE)스카이패스’ 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마일리지 적립 외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1만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고 세계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멤버십카드와 함께 대한항공 동반자 왕복항공권, CGV씨네드쉐프 패키지 2인이용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바우처를 제공한다.
 
또한 외환 레전드원(LEGEND ONE)스카이패스 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 적립 외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7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권, 포토몬포토북 제작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바우처를 제공하며, 외환 플래티늄스카이패스’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를 기본으로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4,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이 외에도 3종 카드 모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CGV온라인영화예매할인, 전국주요놀이공원 최대 5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인회원이 인천공항이용 시 무료발렛파킹, 공항철도 및 리무진버스 무료탑승, 공항까페 커피 무료제공, 허브(HUB), 마티나 라운지 무료이용 등 다양한 공항서비스가 제공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출시된 스카이패스 카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해외여행객과 다양한 공항서비스를 원하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마일리지 적립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의 월간 사용금액에 맞춰 합리적 마일리지 적립 및 다양한 공항이용 편의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별 Needs(필요)에 부합된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적용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