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위례자이' 찾아가는 분양상담 서비스 진행
GS건설, '위례자이' 찾아가는 분양상담 서비스 진행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4.09.1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GS건설이 오는 26일 견본주택을 여는 ‘위례자이’가 본격 분양에 앞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분양상담 서비스를 진행,  ‘내부고객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찾아가는 분양상담 서비스는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서울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타워1 접견실에서 임직원 전용 상담실을 운영해 하루만에 총 120건에 달하는 상담을 진행했다.

위례자이에 관심있는 임직원들은 본사 상담실에서 위례자이의 상품정보와 투자가치, 청약자격 등 분양과 관련된 다양한 상담을 받았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김보인 위례자이 분양소장은 “위례자이는 최근 부동산시장의 핫플레이스인 위례신도시에서 나오는 첫 번째 자이 브랜드인데다 위례신도시 내에서도 뛰어난 입지를 갖춰 임직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며 “특히 9.1 대책 발표 후 유망한 공공택지 물량이 희소성을 갖게 되면서, 실수요는 물론, 투자를 생각하는 직원들까지 문의가 빗발쳐, 본격 분양에 앞서 임직원 분양창구를 마련하게 됐다” 고 말했다.

앞서 분양한 메이저 브랜드와 휴먼링 내 아파트들에 수 천만 원의 웃돈이 형성되고, 분양에 나서는 단지마다 수 십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청약이 마감되는 등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실제 9.1 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로 ‘위례자이’ 분양사무소의 관심 문의 전화가 2배 이상 증가해 하루 약 400건에 수준에 다다르자 분양사무소에서 전화를 응대하는 직원들이 급증하는 전화를 다 소화하지 못해 본사 콜센터에 항의전화가 걸려오는 등 분양 전부터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위례자이는 위례신도시 휴먼링 내 A2-3블록에서 전용면적 101~134㎡ 11개동 517가구 규모로 공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