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015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과제 공모
LH, 2015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과제 공모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5.06.0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부터 3일간 접수 실시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5일 동반성장 관련 정부국정과제 이행 및 건설 관련 중소기업의 기술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2015년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지원과제를 공모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원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서 정하는 중소기업으로 기술개발 사업계획서를 소정의 양식에 맞춰 작성한 뒤 LH 중소기업지원단으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공고기간은 6월 5일부터 7월 3일까지이며, 접수는 7월 6일~7월 8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과제 내용은 LH가 개발과제를 제안하여 공모하는 ‘전략과제’와 중소기업이 자유롭게 지원대상 과제를 도출하여 응모하는 ‘일반과제’로 나뉜다.

일반과제는 LH 주택건설 및 단지조성 기술향상을 위해 필요한 기술분야로 제한되며, 개발기간은 1년 이내로 한다.

LH 중소기업지원단 노성화 단장은 “LH 도시 및 주택건설에 필요한 기술개발을 실질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의 추진동력을 확보하는데 기여하고,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중견기업으로의 성장 사다리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공모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www.lh.or.kr)의 ‘2015년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과제 공모’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