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Hit the LH’ 대학생 LH홍보탐사대 발대식 개최
LH, ‘Hit the LH’ 대학생 LH홍보탐사대 발대식 개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5.07.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전국 LH 사업지구와 주변지역을 탐사하며 국토사랑의 의미를 되새긴다는 취지로 마련된 2015'Hit the LH'대학생 LH홍보탐사대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탐사대로 선발된 대학생들과 LH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27일 대학생들의 시각으로 국민에게 LH를 알리고자 선발한 ‘Hit the LH’ 대학생 홍보탐사대 발대식을 경남 진주 본사 사옥에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Hit the LH’ 대학생 홍보탐사대는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전국 LH 사업지구와 주변지역을 탐사하며 국토사랑의 의미를 되새긴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2013년 시작 이후 대학생들의 SNS 등을 활용한 참신한 온라인 홍보 활동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에는 7월 2일부터 17일까지 16일간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탐사대를 모집한 결과, 총 146팀이 지원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10개 팀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대학생들이 직접 수립한 탐사계획에 따라 27일부터 31일까지 4박5일 일정의 국내 탐사를 실시하며 실시간으로 활동내용을 LH SNS에 게재하고, 활동 후 결과 보고서까지 제출하게 된다.

LH 홍보실 관계자는 “대학생 홍보탐사대는 미래 고객인 대학생들의 시선으로 LH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젊은이의 패기와 감각으로 국민에 LH를 적극 홍보해 LH가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