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15년 하반기 성공취업 이벤트’ 실시
잡코리아, ‘2015년 하반기 성공취업 이벤트’ 실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5.08.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미뉴스-박기태 기자]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2015년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잡코리아 신입공채 서비스 개편을 맞이해 2015년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취업 성공을 응원하고,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잡코리아 신입공채 이벤트 페이지에서 5개의 퀴즈를 풀고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9월 2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700명에게는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에서 발간한 ‘[한정판] 자기소개서 작성 가이드 및 직무 분석 가이드북’을 무료로 배송해준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에서 발간한 [한정판] 자기소개서 작성 가이드 및 직무 분석 가이드북‘에는 CJ제일제당, 신세계 이마트, 현대자동차 등 주요 10대 업종 대표기업의 합격 비법과 합격 자기소개서 분석 등 하반기 공채대비에 꼭 필요한 정보로 구성돼 있다. 또 직무별 핵심 역량과 직무별 합격 자기소개서 등 직무별 맞춤 취업 전략도 담겨져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퀴즈를 푼 모든 회원에게는 △주요 10대 업종 대표기업 자기소개서 작성 가이드북 △8대 직무분석 핵심 가이드북 △2015년 하반기 채용동향 분석 가이드북으로 구성된 ‘2015년 하반기 성공취업 3종 세트 원본 PDF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SNS를 통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개인 SNS계정에 ‘잡코리아 신입사원 개편 이벤트’를 공유하고 덧글을 남기면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1명) △아웃백 5만원 교환권(5명) △CGV 영화관람권 1인 2매(3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잡코리아는 하반기 공채시즌을 맞이해 취업준비생들이 효율적인 공채대비를 할 수 있도록 ‘잡코리아 신입공채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에 개편된 잡코리아 신입공채에서는 ’겁나 빠른 공채달력‘을 통해 대기업/중견기업의 빠르고 정확한 채용공고를 제공하고, 평균합격스펙, 자기소개서 키워드, 연봉정보, 직무 분석 가이드 등 총 15가지의 ’공채 핵심 자료‘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