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관원, 홈페이지 고객친화형으로 ‘업그레이드’
승관원, 홈페이지 고객친화형으로 ‘업그레이드’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1.10.06 1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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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및 고령자 접근용이…세련된 디자인 눈길
▲ 개편된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홈페이지 초기화면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한국승강기안전리원(원장 김남덕)은 기존 홈페이지를 고객 친화적으로 개편해 6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http://www.kesi.or.kr)는 장애인이나 고령자 등 방문자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다.

특히 기존의 단조로운 구조에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돼 이용자의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새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승강기 검사신청이나 △교육신청 △각종자료에 대한 다운로드 등이 가능하고, 정보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김남덕 원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시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승강기 안전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지속적인 홈페이지 관리와 보완을 통해 고객 누구나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승관원은 오는 14일까지 새 홈페이지 개편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