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광주FC 축구단 후원 협약 체결
윌로펌프, 광주FC 축구단 후원 협약 체결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4.04.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윌로펌프

[건설이코노미뉴스] 윌로펌프㈜(대표이사 전일승)가 작년 K리그1 3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광주FC 축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윌로펌프는 지난 3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인천UTD와의 홈경기에 앞서 윌로펌프 전일승 대표이사와 강기정(광주광역시 시장) 구단주는 관람객 1686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윌로펌프는 독일 도르트문트에 본사를 둔 펌프 전문 제조업체 윌로그룹의 한국법인으로 농업용, 급수용, 산업용 펌프 등을 판매하는 국내 펌프 판매 1위의 브랜드이다.

윌로펌프의 독일 본사 윌로그룹은 독일의 유명 축구팀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BVB)’와 독일 조정 팀의 후원을 진행하고 있을 정도로 다양한 스포츠 분야를 후원하고 있다.

윌로펌프의 한국 스포츠팀 후원은 이번 광주FC가 처음이며, 이번 후원을 통해 윌로펌프는 광주광역시 지역과 상생 발전하고 K리그의 관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윌로펌프 전일승 대표는 “윌로펌프는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호남지역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펌프와 서비스를 공급해 왔으며, 올해 초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신제품들을 출시했다”며 “윌로펌프의 신제품을 호남지역 고객들에게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홍보의 장을 물색하던 중, 최근 K리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광주FC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윌로펌프는 150년의 역사의 독일 기술력을 통해 올해 상반기 농업용, 우물용 펌프 등을 출시하며 해당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