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기술원, 접수담당자 고객만족 심화교육 실시
승강기기술원, 접수담당자 고객만족 심화교육 실시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3.05.10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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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한국승강기안전기술원(이사장 김윤배)은 지난 3일 종로 토즈에서 본사 및 지사 접수담당자 24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심화교육을 실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분야의 전임강사인 노재숙 강사를 초청해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CS실천’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노 강사는 고객과의 최초 만남인 전화응대를 중심으로 친절의 가장 기본요소인 전화응대 인사법 교육 및 여러가지 민원 상황극을 통해 접수담당자들의 전화응대 자세를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변화시켜 친절마인드를 향상시켜 나갔다.

기술원 관계자는 이날 교육을 통해 “국가 공인 종합 안전검사기관으로서 매년 점수담당자 고객만족 심화교육을 실시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강화해 나가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여 행정품질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