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014년 하반기 토지 투자설명회 개최
LH, 2014년 하반기 토지 투자설명회 개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4.09.1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는 23일 성남분당 정자사옥 1층 대강당에서 일반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단독주택용지와 상업용지, 공동주택용지 등에 대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주요 관심지구인 하남미사, 화성동탄2, 인천영종지구 등을 설명하고, 위례·세종 등 주요 사업지구를 비롯해 LH에서 보유하고 있는 전국의 우량 단독주택용지, 상업 및 공동주택용지를 상담할 예정이다.

또한, 9월 이후 토지 공급계획과 LH가 보유한 우량 상업·업무용지를 엄선, 전문기관과 함께 사업성을 분석해 만든 '우량토지 투자전망보고서'를 배포할 계획이며, 단독주택과 공동주택의 이점을 공유한 블록형단독주택용지 투자분석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각 지역본부 상담팀이 행사장에 마련된 16개 상담부스에서 전국 36개 사업지구별 보유토지에 대한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며, 부동산전문가인 우리투자증권 부동산연구원 김규정 본부장의 '하반기 부동산 대책과 재테크 방향'을 주제로 한 특강도 준비됐다.

 LH는 올해로 3년째 본사 사옥에서 토지 투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LH의 모든 토지를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하는 場으로 매년 건설사, 일반투자자, 금융기관 등에서 많은 호응을 보여왔다.

참가신청은 LH홈페이지(http://www.lh.or.kr)에 사전등록하거나, 당일 현장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031-738-7373~7번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