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온라인 '윌로 세일즈 포럼 및 파트너스 어워드' 개최
윌로펌프, 온라인 '윌로 세일즈 포럼 및 파트너스 어워드' 개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01.2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극복과 상생’ 주제로 2021 세일즈 및 마케팅 전략 발표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지난 21~22일 이틀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2021 윌로 세일즈 포럼 및 세일즈 파트너스 어워드'를 진행했다.(사진제공=월로펌프)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지난 21~22일 이틀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2021 윌로 세일즈 포럼 및 세일즈 파트너스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코로나19 예방에 따른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작년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던 세일즈 포럼은 전격 비대면 온라인 포럼으로 진행됐으며, 100여 곳의 대리점이 온라인으로 참석했다.

이번 세일즈 포럼은 코로나19로 글로벌 경기가 침체된 것과 관련해 '위기 극복과 상생'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됐다.

포럼에서는 거시적 사회 변화에 따른 펌프 시장의 영향 등 트렌드 분석과 위기 상황을 헤쳐나가고 본사와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한 윌로펌프의 2021 세일즈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발표가 열렸다.

또한, 2020년 대리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매출상, 공로상, 시장 개척상 등 다양한 시상식도 준비했다. 시상은 발표 중간에 진행해, 자칫 집중도가 떨어질 수 있는 온라인 행사에 재미를 더했다.

김연중 윌로펌프 대표는 "윌로의 세일즈 파트너스인 대리점들의 협력과 지지가 없으면, 위기 극복은 있을 수 없다"며, "커뮤니케이션 강화, 데이터 분석 및 전략에 근거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 디지털화를 통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대리점과의 상생 방안을 꾸준히 찾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