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포토]감정평가사협회 송기범 초대회장, 감정평가산업 발전 기부금 전달
[e포토]감정평가사협회 송기범 초대회장, 감정평가산업 발전 기부금 전달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1.11.1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송기범 초대회장이 한국부동산연구원에 감정평가산업 발전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제공 협회)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송기범 초대회장이 한국부동산연구원에 감정평가산업 발전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했다.(제공 협회)

 

[건설이코노미뉴스] 한국감정평가사협회(회장 양길수)는 협회 송기범 초대회장(영동감정평가사사무소 소장)이 한국부동산연구원(원장 안충환)에 감정평가산업 발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후원금은 15일  감정평가사회관(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소재)에서 개최된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전달됐다.

송기범 초대회장은 2019년부터 매년 1000만원을 연구원에 발전기금으로 기부하는 등 감정평가업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 왔다.

송기범 협회 초대회장은 “감정평가제도가 국가 경제와 국민 재산권 보호에 큰 역할을 하는 만큼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감정평가산업 발전을 위해 미약하나마 꾸준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안충원 연구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송기범 초대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면서, 감정평가 및 부동산 분야의 최고 전문 연구기관이 되도록 연구 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양길수 협회장은 “송기범 회장님의 감정평가산업에 대한 헌신과 사랑은 모든 감정평가사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라며, “협회도 감정평가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